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제품불량은 Q&A게시판으로 먼저 연락주세요 :)
제품에 대한 리뷰가 아닌 글은 자동 삭제처리됩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하킴 1달 리얼후기
작성자 양원**** (ip:)
  • 평점 5  
  • 작성일 2022-12-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55

11월10일 주문.11일 핑팡으로 배송받았어요

피부가 진짜 g랄맞아서 바로 사용은 못하고 서서히 적응기간 두느라 천천히 사용양을 늘려가면 결국 11월 23일경부터 온전하게 사용했어요.

제가 11월 23일부터 12월 23일까지 꼬박 한달을 하킴 사용한 루틴은 매일 아침,저녁 똑같이 사용중이던 버블토너만 세안 후 2토너 했구요. 하킴 26,48만 사용했어요.


> 피부타입 : 여름에도 수분크림 바르는 악질건성, 어떤 성분이 피부에 안맞는지 가늠할 수 도없는 까칠민감성, 사춘기에도 여드름 단1개도 없던 모공 좁고 피지분비 잘 일지않는 피부

> 피부고민 : 어려서부터 건성인으로 살아서 주름관리를 한다고 했는데도 생긴 잔주름들(42살), 어려서부터 기미제거시술 받았음에도 깨뿌려진 잡티, 

> 피부워너비 : 수분광 아닌 윤광을 원합니다. 피부 속에서부터 차오른 광. 만졌을때 뽀드득보단 부드러움, 얼굴살이 없어서 겉이 좀 탱탱한 느낌이기를.


제가 하킴을 사용하면서 실질적으로 체감한 변화 _ 공개 후기라고 좋은점만 쓰지는 않을 예정이구요. 진짜 극사실주의로 쓸예정입니다.


1. 처음 사용하자마자 : 뭐지? 이광은? 어마어마한데? 근데 뭐~~ 어차피 핑파님이 광난다 했으니까. 다른 광제품들도 바를때는 예쁘게 윤광이 형성되곤했지...

2. 3일정도 사용 후 : 다음날 아침 뭐라고 딱~ 선명하게 단정지을 수는 없지만 타인은 못느끼는 나는 아는 내 피부톤의 변화. 지금 일어났는데 세수한 피부같네???

3. 9일정도 사용 후 : 어랏? 광이 보이네? 이거 다른 사람 눈에도보이나? 하고 직접적으로 물어봄. "광...까지는 모르겠는데 피부가 꺠끗해진느낌이라 요즘 관리받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라는 답을 받음

4. 2주 사용 후 : 분명하게 느꼈다. 얼굴의 결이 바뀐걸. 이것도 정밀한 기계로 검사를 해보면 나올거같은 확신은 들지만 해보지 않았으므로 ... 하킴 제품이 피부에 스며드는 속도나 유지기간이 길어진다는 생각이 들었다. 

5. 3주 사용 후 :  하킴을 바른 후 6~7시간이 지난 후 내 얼굴을 만져보면 방금 팩 한 느낌이 든다. 보들보들~ 신기하네? 근데 확실히 12월이되서 그런가/ 건조함을 느낀다. 볼쪽이 낮에는 좀 건조했다. 그래도 수분크림을 추가하지 않고 1달을 버텨보려한다. 왜냐면 쩍쩍 사막 가르는 건조함이 아니라 안쪽 세포가 살짝살짝 당기는 느낌...이걸 뭐라 설명해야함?

6. 25일 사용 후 : 얼굴에서 광이. 아침에는 선크림만 하나 더 추가하고 외출하는데 밖에서 내 얼굴 보고 광을 느꼈다. 뭐지? 하킴 막 발랐을때의 광은 아니지만 분명히 내 피부에서 올라온 광이다. 안정적인 광이란 생각이 들었다. 속에서 차오른 광.

7. 한달 사용 후 : 매일 보는 지인이 내 얼굴을 콕=누르더니 '너 요새 뭐해?' 했다. 탱탱해졌다고. 아무것도 안하는데? 진짜로....한파의 영향이 큰듯하지만 여전히 건조함을 느껴서 오늘부터 하킴 후 암버팜 추가.



화장품을 쓰면서 아무리 백화점 고가 브랜드를 써도 화장품으로 피부가 개선되는걸 느끼지는 못했다. 

물론 일시적인 변화는 많이 느끼고 실망하고 했다.

근데 핑파님의 암버팜 솔트크림으로 피부개선이 되는구나를 느꼈고.

핑파님 광광화장품은 믿사믿사!!

오랜만에 진짜 같이 광광거릴 수 있는 제품이 나왔다. 

(사실 저에게 헉슬리는 좀 약하거든요. 수분감도 좀 약하게 느껴지고 40대인지라 영양적으로도 좀 부족하게 느껴져서 딸이 쓰고 있습니다. 헉슬리는.ㅋㅋ)

기초 화장품으로써 저의 워너비를 다 담고있는 하킴.

화장품에 진심인 핑파님이 저대신 이것저것 다 써보시고 꼼꼼히 골라오시는거라 믿고 쓴것도 있지만 

진짜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제가 10월 20일부터 생에 처음으로 지독한 다이어트를 진행중이라 사실 영양섭취도 불균형하고 피부가 푸석해질 수 밖에 없는데...(2달 8kg감량/170cm57.2kg됨) 진짜 전~혀 아파보이거나 퀭하지 않고 오히려 다이어트전보다 피부는 더 좋아졌어요

밝아지고 생기있어져서 다이어트가 더 성공적으로 느껴집니다.


제가 아직 접하지 못한 하킴제품도 다음번 공구에 추가해야겠단 생각이 들었는데 모공이나 트러블라인이더라구요..저는 두개 다 해당이 안되는 피부라.

이바이스 엘럼 라인이 제게 딱붙인가봐요!

진짜 얼굴이 40%만 온전하면 얼굴 까고 싶습니다만...

피부만 찍어 올리니 괴상한 사진이 자꾸 찍혀서...제가 사용중인 하킴 이바이스 엘럼라인 제품 줄어드는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그때그때 제가 뭔가 확~하고 느낀날 찍어뒀던 사진입니다.

1달 사용으로 충분히 느꼈으니 꾸준히 사용하면 가시적인 변화를 느낄 수 있을거라고 확신합니다.

가격이 부담스러운것도아니고 이 가격에 이정도면 안쓸 이유가없다고 생각해요.

다만 저처럼 고질적인 건성이라면 겨울철에는 건조할 수도있을거같아요. 


대충 아무렇게나 좋아요~할 제품이 아닌걸 직감해서 꾸준히 기록해온 리얼후기였습니다.

덕분에 42살에 피부에 광명찾았다는 해피한 이야기였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첨부파일 77722D81-8D03-4371-8B78-F3F323A41AF2.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42281 ★핑크파르페 광광템★
하킴 광채케어 기초시리즈
만족 네이**** 2024-04-25 19
242224 ★핑크파르페 광광템★
하킴 광채케어 기초시리즈
말해뭐해요... 파일첨부 이지**** 2024-04-20 14
242223 ★핑크파르페 광광템★
하킴 광채케어 기초시리즈
얘만 쓰면 낮빛이 바뀜 파일첨부 이지**** 2024-04-20 12
242222 ★핑크파르페 광광템★
하킴 광채케어 기초시리즈
하킴 하나씩 써보다 이것도 추가 파일첨부 이지**** 2024-04-20 8
242021 ★핑크파르페 광광템★
하킴 광채케어 기초시리즈
하킴 최고네요 최유**** 2024-03-28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