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제품불량은 Q&A게시판으로 먼저 연락주세요 :)
제품에 대한 리뷰가 아닌 글은 자동 삭제처리됩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하킴 갈락토닝크림.
작성자 김현**** (ip:)
  • 평점 5  
  • 작성일 2022-11-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9




핑파몰에서 다양하게 물건을 구매하는 편인데 광광템은 진짜 꼭 사세요 !


다음 구매 시, 도움되시라고 여럿 적어보면ㅋㅋ

개인적으로는 피부가 하얀편인데 기미가 많고 푸석한 편이라 윤기나고 탄력적인 피부표현이 가능한 화장품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리고 피부가 하얗고 탄력 및 수분이 부족하다보니 트러블이 나면 잘 안없어지고 티가 잘 나서 사용하고 나서 뾰루지올라오는 제품은 사용하지 않고,

속/겉 건조 잡는 보습력이 좋은 제품과 끈적임없이 발리는 것을 최우선적으로 삼는 편입니다. (가성비 만족하면 더 좋구요!)


개인적인 실사용 후기를 짤막하게 남기면


이바이스 엘럼과 갈락토닝 크림 두가지를 구매해서 사용한 결과 둘 중 하나만 고르라면 저는 갈락토닝 크림을 무조건 추천드리구,

특히나 갈락토닝크림을 추천하는 나이대(?)라고하면 마스크를 끼고 등하원 혹은 간단히 나들이를 나가는 엄마들에게 강력추천해요.

이바이스엘럼은 촉촉한 앰플이지만 마무리는 세럼처럼 깔끔하게 발려서 앰플과 세럼의 장점을 모아둔 사용이고 속건조에 더욱 효과적이고,

갈락토닝이 톤업기능이 있기는 하지만 톤업크림처럼 톤이 완벽하게 변한다는 생각보다는 기본피부결을 부드럽고 탄력/윤기나게 보이는 표현이 가능하다정도로 생각되어요!



조금 더 디테일하게 설명드리면, 


1. 배송

: 배송은 빠르게 잘 왔어요. 주문한지 다음날 하킴박스에 담겨서 개별 박스포장에 에어캡으로 포장되어서 빠르고 파손없이 잘 받아볼 수 있었어요!


2. 제품 유통기한

: 유통기한이 별도로 적혀있다고해서 이리저리 잘 찾아보니 본품의 아래바닥에 쓰여져 있더라구요. 박스 일일이 뜯지않았지만 랜덤으로 뽑아 확인한 제품은 25년 1월 6일까지로 넉넉한 유통기한 제품이었어요.


3. 제품 외관

: 핑파님은 사실 외적미관에 신경도 많이 쓰시잖아요? 이것도 깔끔하니 외관이 좋아요. 제품명이랑 뒷면에 가장 효과를 주는 라인을 적어놓아서 엘럼 여러개 사용하시는 분은 그날그날 피부상태에 맞추어 골라 사용하기 용이하게 되어있어요. 이거는 진짜 개인적인 취향인데 저는 화장품을 들고 다니면서 바르고 화장대에 올려놓는것을 좋아하지 않아 뚜껑도 손에 들고 있는 편인데 하킴제품은 뚜껑을 열어서 밑에 끼우면 그립감이 좋아서 사용하기 더 좋았어요.


4. 제품성분

: 성분은 제가 화장품 전문가가 아니다보니 뭐 이러쿵저러쿵 쓰여져있어도 잘 모르는 것이 함정.. 제가 느끼는 "좋은 성분의 기분=트러블이 없다"인데 하킴제품은 두가지 모두 사용 후 트러블이 나지않아서 순한 성분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성분에 대해서는 핑파님이 더욱 자세히 설명해두기도 했고 하킴 홈페이지에도 설명이 되어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5. 제품 제형과 향

: 크림은 생각보다 묽은 편인 것 같길래 기대감이 거의 없었어요. 펌핑하며 보니 꾸덕한ㄱ게 아니라 가볍게 펌핑되면서 한번 눌러보았더니 묽게 발리는 느낌에 보습이 지속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제 기준 톤업보다는 보습력이 더 효과라 보습에 대한 강조를 더 해도 될것 같은 느낌이였네요.  색상이 약간 복숭아 빛이라 나이트크림으로 사용해도 되는지 의문이 들어 문의드렸고 나이트로 사용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어요. 실제로도 나이트용으로 사용했을 때 침구에 묻어남없이 사용가능했어요. 향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바를 때 응?하는 약간 한약재같은 코를 찌르는 듯한 향이 나요. 다만 저는 에이비팜을 사용하는 사람이라 갈락토닝크림 정도의 향은 크게 와닿지는 않았지만 향을 선호하는 사람에게는 조금 어려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피부가 하얀편이다보니 톤업에 대해서는 크게 생각하지 않았는데 바르고 나면 피부가 확실히 윤기가 나면서 좋아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톤업효과가 엄청나게 드러나는 피부톤이 밝아진다기보다는 피부 결을 정돈하면서 윤기와 탄력을 보이게하는 느낌으로 와 닿았어요. 마스크 시대에 진짜 요물이랄까.  피부가 엄청 안 좋은 사람이 이거 톤업크림이래!하고 바르는 그런 제품아니고 기초제품인데 윤기가 나고 얼굴의 피부결을 정돈하면서 톤업처럼 피부가 윤기나고 밝아보이는 효과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볍게 외출하거나 등하원시, 피부가 좋아보이고 싶을 때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에 섞어발라도 무척 효과가 좋았어요. 그리고 저는 보습력이 생각보다 많이 좋아서 이바이스 엘럼 후 갈락토닝크림으로 마무리하면 아침 기초로 딱 좋았어요. 급 추워진 겨울철에는 에이비팜으로 볼 쪽만 정돈해주어도 더욱 좋을 것 같구요.(개인적인 생각)


6. 실 사용 후기

: 피부에 사용했을 때 엘럼은 정말 미끄덩하게 발리지만 바로 스며들고 바른 후 끈적임없이 촉촉하게 사용이 가능했어요. 바른 후에도 속당김은 없어서 속건조도 정말 잘 잡는다는 것을 느꼈네요.  갈락토닝크림은 정말 마스크를 끼고 피부 좋아보이는 엄마처럼 보일 수 있고 바른 후에도 쫀쫀하고 보습력이 꽤 오랜 시간 유지되어서 만족스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격도 만족스러워서 충분히 바르면서 효과를 느낄수 있을 것 같아요. 


화장품은 단기보다는 한 달 정도로 여유있게 사용해야 더욱 효과가 느껴지기에 한 달 정도 사용후 다시 사용후기 들려드릴께용!

도움되시라고 영상도 여럿 찍었는데 여기는 안 올라가서ㅜㅜ 혹시나 궁금하신분은 https://blog.naver.com/hygge-hk/222939759587에 적어두었어요.


첨부파일 KakaoTalk_20221130_143246381_07.jpg , KakaoTalk_20221130_143246381_05.jpg , KakaoTalk_20221130_143246381_01.jpg , KakaoTalk_20221130_174353594.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42281 ★핑크파르페 광광템★
하킴 광채케어 기초시리즈
만족 네이**** 2024-04-25 19
242224 ★핑크파르페 광광템★
하킴 광채케어 기초시리즈
말해뭐해요... 파일첨부 이지**** 2024-04-20 14
242223 ★핑크파르페 광광템★
하킴 광채케어 기초시리즈
얘만 쓰면 낮빛이 바뀜 파일첨부 이지**** 2024-04-20 12
242222 ★핑크파르페 광광템★
하킴 광채케어 기초시리즈
하킴 하나씩 써보다 이것도 추가 파일첨부 이지**** 2024-04-20 8
242021 ★핑크파르페 광광템★
하킴 광채케어 기초시리즈
하킴 최고네요 최유**** 2024-03-28 17